본문 바로가기
여행&계획

해외여행 와이파이는 와이파이 도시락

by 혀니랑쭈야랑 2017. 10. 22.
반응형

인천국제공항 / 포켓와이파이 / 와이파이 도시락 / 와이파이


해외여행갈때 쭈야는 와이파이 도시락을 이용한답니다. 처음 해외여행을 갔을땐 포켓와이파이라는걸 몰랐었고, 그땐 통신사 데이터 무제한을 이용해 일 9,900원 요금을 내고 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했었는데요. 그땐 유럽을 일주일동안 여행했던터라 하루 7만원의 요금을 냈었답니다. 물론 혼자 여행을 갈땐 통신사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게 훨씬 나은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하지만 셋이나 넷 여러명이서 여행을 갈땐 포켓와이파이로 기계하나로 여러명이서 연결 할 수 있어서 하루 요금은 통신사 데이터무제한 요금보다 조금 저렴하게 여러명이서 사용할 수 있다는게 최대 장점이지요. 이번 세부 여행 역시 5명이서 움직이는 가족여행이라 포켓와아파이를 신청했고, 필료핀 하루 이용요금 7,700원으로 4일 3만원가량의 금액으로 5명이서 아무런 막힘없이 데이터를 팡팡 쓰고 왔답니다. 해외여행 필수품 빠뜨리지말고 꼭 이용해보세요 !

각 나라별 요금이 조금씩 상이하다는 점 참고하시고 사이트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포켓이라는 이름그대로 작아서 여행용가방에 쏙쏙 넣어서 들고다니기 편하고 보조배터리까지 대여를 할 수 있다는 점 ! 정말 빼놓으면안될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먼저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고 먼저 결제를 하시고, 출국하는 날 비행기 출발 4시간전부터 와이파이 수령이 가능합니다. 미리 공항에 도착해서 탑승수속도 하시고 여유있는 시간동안 1층 7번 출구 옆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시간대가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라면 대기이용자가 많아서 조금 기다리셔야할 수 도있으니 왠만하면 빨리빨리가서 찾으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희같은 경우 아침 7시30분 비행기였는데 공항에 5시에 도착해서 탑승 수속을 마친 후 1층에서 와이파이를 찾는데 대기인원이 없어서 빠르게 받을 수 있었답니다.

위치는 출구 바~로 옆에있어서 찾기 아주 쉽답니다.

왼쪽편에 보시면 순번대기표를 받으실 수 있는데 필요한 곳을 누르면 대기표가 발급됩니다. 저희가 갔을땐 다 0이네요. 흐흐 뽑자마자 바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좋아좋아. 와이파이 도시락 모델 강하늘씨가 아주 친절하게 옆에 서계시네요.

기다리시면 제 이름으로 예약된 와이파이 기계를 찾아서 주신답니다. 수많은 와이파이 기계들 중에 제 이름을 찾아야하니 조금 시간이 걸릴 수도있지만 왠만하면 아주 빨리 찾아주시죠. 그리고 이곳 부스는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 상관없이 비행기 출발 4시간전부터 찾으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위와 같이 파우치에 와이파이도시락기계와 보조배터리(별도신청), 충전기, 국가별 플러그는 국가에 맞춰서 알아서 넣어주신답니다. 사용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으니 비행기 착륙 후 핸드폰과 설정하시면 바로 와이파이를 이용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와이파이 도시락의 장애안심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혹시라도 여행지에서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고객게시판이나 고객센터직접전화 또는 카톡으로 장애접수를 하신 수 통신사 로밍서비스를 이용 후 대납을 해주는 보상제도 입니다. 신청접수 완료후 7일이내 보상이 되니 이런 제도 역시 믿음이 가네요 ! 하지만 보증이 불가능 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 와이파이도시락에서 요구하는 청구서 또는 관련 자료가 없을 경우

2. 고객이 접수한 정애클레임 내역이 허위이거나 장애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3. 자동 로밍을 사용하거나 통신사 로밍 상품을 이용하지 아니하였을 경우

4. 구글/애플 등 스마트폰 내 스토어 자동업데이트로 인해 데이터 사용이 제한되었을 경우

5. 대여자 본인을 제외한 일행의 통신사 로밍사용료(단말기1대당 1인요금만 지원)


와이파이 도시락 잘 이용하셔서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