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동부 맛집 ) 민경이네 어등포식당

by 혀니랑쭈야랑 2018. 8. 19.
반응형


제주도 맛집 / 제주 동부 / 민경이네 / 어등포식당 / 우럭튀김



신랑이랑 제주에 도착해서 뭐먹지 뭘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날까~

고민고민하다가 신랑이 검색 후 민경이네가 맛있어보인다고 가자길래 비주얼을 봤는데

사실 비주얼은 그냥 그랬어요ㅠ.ㅠ 우럭튀김은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무슨맛일지 상상도 안되고...ㅠ 우럭을 더군다나 통째로 튀긴거라..


신랑은 계속 먹고싶다하고 저는 다른거 계속 찾아보다가 그냥 신랑에게 이끌려 갔는데!!!!!!!!

핵.존.맛.

안먹었음 후회할뻔 진짜





해안도로에 위치해있었고 건물은 새건물 같았어요~ㅎㅎ

주차장은 건물앞에도있고 뒤쪽에도 널널하게 많으니 주차 걱정 노노~






내부에요~! 내부도 깔끔하고





메뉴에요!

사실 신랑이 인터넷으로 찾아볼때 가격이 24,000원 2인기준인데 저희는

1인에 24,000원인줄 알고 너무 비싸다.... 이생각했는데

2인기준은 2인분에 24,000원이었으니ㅎㅎㅎㅎㅎ

우럭튀김정식을 시키면 된장찌개도 나온답니다!!





기본찬 나오시구용~!





민경이네 물회국수 !!

캬~ 맛있어요. 문어랑 전복이랑 한치랑 아주그냥

새콤달콤하게 맛있어요!!ㅎㅎ





신랑이 또 이렇게 찍어줘야한다고 ㅋㅋㅋㅋ 찍었는데 살짝 흔들렸네요ㅠㅠㅎㅎ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해물된장찌개 맛?





대망의 우럭튀김입니다 !!

두구두구두구두구

일단 양념이 양념치킨소스?같은 맛도 살짝나고 아이들도 분명히 좋아할 맛이었어요!

처음 한입하는순간 신랑이랑 눈이 번쩍!! 오!!

ㅎㅎㅎ 진짜 안먹었으면 후회했을거같다고 둘이서 고픈배를잡고 허겁지겁 먹었네요.

이건 진짜 또 먹고싶은 맛이에요!


우럭이 통째로 들어가서 아무래도 비주얼이 조금 ㅠㅠㅠ 어떻게 먹어야하나

생각하겠지만!! 댓츠노노

이모님께서 직접 해체까지 해주셔서 ㅎㅎㅎㅎ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장갑끼시고 뿌드득하면서 척척척척 순식간에 해체를 해주셨답니다 !

살코기도 많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 민경이네 어등포식당 맛집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