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일상

신랑이 구입한 아이코스 전자담배 개봉기

by 혀니랑쭈야랑 2017. 10. 27.
반응형

아이코스 / 전자담배 / 아이코스 할인가 / 세븐일레븐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쩌다보니 신랑이 직접 구입하고 사용한 전자담배 아이코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사실 담배 뭐 자랑한다고 포스팅쓰나~ 하겠지만, 신랑이 어제 막 구입한 따끈따끈한 새 제품에 대해서 써볼게요 ! 사실 어제 신랑이 직접 구입하고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 저에게 전송을 했더랍니다. 블로그 소재로 쓰라고... 허허... 제 블로그 소재까지 신경써주는 자상한 신랑... 허허... 하지만 그 소재가 담배라 별로 썩 내키지는 않지만!! 요즘 부서사람들도 그렇고 주변에서 많이 사용하고있어서 인기가 많긴 많은가 봐요. 하지만 아무리 전자담배라도 담배는 다 똑같은 담배라는거~ 최근 인터넷 뉴스기사로도 아이코스 담배값 인상에 대해 논란이 있는데요. 사실 일반 서민들의 눈에는 달갑지않은 논란이죠. 다 세금인상이고, 윗사람들 좋으라고 하는 일일테죠 뭐.

일단 신랑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담배코너에보면 아이코스를 조금 더 저렴하게 할인받고 구입할 수 있는 방법까지 잘 나와있더랍니다. 먼저 아이코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고 아이코스에 대한 설명 동영상을 시청하신 후 메일로 날아오는 바코드를 편의점에가서 찍으면 할인이 된 금액 97,000원으로 결제를 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결제하고 그냥 박스들고 편의점을 나오면되죠. 남자분들은 흰색보다는 검은색을 사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신랑역시 검은색으로 구매를 했고, 흰색은 아무래도 때도 많이 탈것 같아 당연히 검은색으로 구매했다고합니다.

내용 구성품은 맨 위쪽부터 알코올면봉과 아이코스 기계 그리고 충전기, 청소솔, 설명서가 박스에 들어가져있구요.

설명서도 찰칵찰칵.


기계의 모습입니다. 크기는 핸드폰보다 훨씬 작은 크기이고 손에 딱 잡기좋은 사이즈입니다. 포켓 옆면에 버튼이 있는데 가장 윗버튼이 뚜껑 개방버튼이고 블루투스버튼이 있는데 블루투스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는 기능이라고하네요. 흡연량과 정보에 대한 내용을 핸드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기능은 좋은것 같아요. 빨리 사용할 수 있다면 신랑도 조금 담배를 덜 피울까 싶기도하네요. 가장 아래는 전원버튼입니다. 중간에 LED로 충전상태를 알려주는데 가장 윗부분은 1회성 충전상태를 알려주고 1회 흡연 후 충전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아이코스는 줄담배를 필 수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아래 LED 4개는 아이코스 포켓의 충전상태를 알려준다고합니다. 보통 한갑사용 후 청소를 해줘야지 기계를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코스 히츠를 꽂을때와 뺄때 잘못하면 그냥 한까치를 버려야 된다고하더군요... 이부분까지는 제가 사용해보지못해서 더이상 알려드릴수가 없네요.

어쨋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동영상시청한 다음 세븐일레븐에서 27,000원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입니다. 냄새는 확실히 안나는것 같지만 그래도 담배냄새는 나더군요. 사실 아이코스보다 예전에 한창 유행되었던 액상전자담배가 냄새는 더 안나는것 같아요. 냄새는 신랑한테서 냄새가 나는게아니라 아이코스를 필때 옆에있는 사람에게 냄새가 난다입니다.

억지로 신랑에게 금연을 요구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신랑이 알아서 스스로 금연을하길 바라며... 오늘도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는 남편을 위하여ㅠㅠ 써 본 아이코스 전자담배 개봉기 였습니다. 씁쓸한 포스팅이네요.... 쥬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