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월롱) 비턴 세계맥주 집 / 엘지 기숙사 뒤

by 혀니랑쭈야랑 2017. 11. 5.
반응형

파주 / 월롱 / 엘지 기숙사 뒤 / 비턴 / 세계맥주 / 치킨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오후 근무. 밤11시에 퇴근을 하고 또 의무적인 배고픔을 이기지못하고 달려갔습니다.

너무 추운 날씨였는데 좋아하는 동생들이랑 급으로 간단하게 한잔하러 세계맥주집으로 갔어요. 오랫만에 기숙사 뒤 식당을 갔는데 예전엔 퇴근 후 매일 가던 골목들이 오랫만에 가니 또 색다르게 보이더라구요.

내부는 그냥 주변 동네 술집 분위기랑 비슷한 형태구요. 한쪽켠에 다트게임기가 있던데 사장님과 친구분들이 하루종일 하시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갈때부터 하던데 나올때까지 다트를 던지시던... 하하

한쪽켠에는 맥주들이 많이있네요! 저는 칭다오를 좋아해서 칭다오랑 호가든만 먹었답니다. 맥주는 캔맥주보다는 병맥주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고르기가 너무 힘들정도로 종류가 많네요. 다른 술집들도 그렇듯이 ^^;

저희는 떡볶이랑 옛날통닭이랑 과일퐁듀를 먹었답니다.

떡볶이 !! 완전 핵맛. 치즈도 듬뿍듬뿍이고 너무 맛있었어요. 떡볶이 국물이 달콤달콤한 맛이 여자분들이 정말 딱 좋아할 맛이에요. 저도 동생들이 추천해서 먹었는데 국물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지요.

그리고 또 실패하지않은 메뉴 !! 옛날 치킨 ! 사실 옛날치킨은 어딜가나 맛있는것 같아요. 목장갑이랑 비닐장갑을 주셔서 끼고 주욱주욱 다 뜯어서 먹었어요. 바삭바삭 튀김.. 맥주랑 딱이죠!!

사실 메뉴 3가지 시킨중에 과일 퐁듀는... 대 실패ㅠㅠ. 퐁듀라길래 초코로 나올줄 알고 기대했는데, 찍어먹는 소스는 그냥 드레싱 소스 같은 맛이었어요. 과일은 신선했는데, 기대했던 퐁듀가 아니라 실망했지만 깔끔하게 비웠어요.

 회사 근처 유일하게 있는 세계맥주집이라 맥주도 마음대로 골라먹고 2차나 간단하게 먹기엔 좋은 술집입니다. 맛은 떡볶이랑 치킨은 정말 괜찮구요. 과일퐁듀는... 쩝 메뉴선택은 복불복인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